교회안내

메인이미지

담임목사 인사말

"약속의 땅을 향하여’(창17:8)"

"내가 너와 네 후손에게 네가 거류하는 이 땅 곧 가나안 온 땅을 주어 영원한 기업이 되게 하고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리라"

사랑하는 염창중앙교회 가족 여러분!

2019년 표어도 ‘하나님 마음에 맞는 교회’로 정하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돌아오는 새해 2019년도 역시 ‘평화 속에 경제성장’ 그리고 일자리 창출 등 좋은 일들이 있었으면 하는 바람을 가지고 있지만 오히려 힘든 해가 될 것이라고 염려합니다.

그러나 이스라엘을 약속의 땅으로 인도해 가셨던 하나님의 역사를 보면서 다음과 같이 부탁드립니다.

1. 다윗처럼 하나님 마음에 맞는 삶을 삽시다.
2. 모든 정한 예배에 동참합시다.
3. 모두가 사명을 가지고 헌신합시다.
4. 경건의 삶을 위한 기도와 매삼주오 성경 읽기 운동에 참여 합시다.

사랑하는 염창중앙교회 가족 여러분!

심지 않고 거둘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아니면 아무것도 할 수가 없습니다.

이스라엘 백성들이 애굽을 떠나 약속의 땅 가나안으로 나아갈 때 정확하지는 않지만 약 한 달 걸리는 길을 무려 40년이라는 긴 세월이 걸렸습니다.
이해가 되십니까? 그런데 놀랍지 않습니까?
하나님의 변함없는 인도하심과 40년 동안 이스라엘민족이 경험했던 사건들.(신29:5-6)

"5 주께서 사십 년 동안 너희를 광야에서 인도하게 하셨거니와 너희 몸의 옷이 낡아지지 아니하였고 너희 발의 신이 해어지지 아니하였으며 6.너희에게 떡도 먹지 못하며 포도주나 독주를 마시지 못하게 하셨음은 주는 너희의 하나님 여호와이신 줄을 알게 하려 하심이니라" -아멘-

이스라엘 백성들을 인도하신 여호와 하나님이 우리들의 하나님이시기에 염창중앙교회는 하나님, 이웃, 자신을 감동시키는 교회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염창중앙교회의 주 사역인 충정교회(9166부대)와 다바오비전대학교 그리고 선교사들을 통하여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지기를 소원합니다.

사랑하는 염창중앙교회 가족 여러분!

이스라엘 백성들이 경험한 대로 ‘일용할 양식’, ‘반석에서 흘러나오는 샘’ 그리고 구름기둥과 불기둥의 인도하심으로 새해 하늘에 복과 땅에 복을 받으시기를 기도합니다.

주후2019년 1월 1일

사랑의 빚진 자 김원선